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AK렌트카’ 월 말 최저가 장기렌터카 라인업은?

지난 2015년 신차 계약 비중의 10.2%가 장기렌트카, 해마다 늘어나는 장기렌터카 열풍

입력 : 2017-11-24 오후 1:00:00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를 권장하는 자동차렌탈 업체 AK렌터카에서 11월 마지막 최저가 출고 라인업을 알렸다.
 
업체에서 밝힌 11월 마지막 최저가 출고 장기렌터카 차량 현황으로는 △현대차 아반떼AD 장기렌트, LF쏘나타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 All New 투싼 장기렌트, 싼타페 더 프라임 장기렌트, 그랜저ig 장기렌트 △기아차 레이 장기렌트, k5 장기렌트,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장기렌트, 쏘렌토 장기렌트 △GM 더 넥스트스파크 장기렌트, 아베오 장기렌트, 올란도 장기렌트, 말리부 장기렌트 등이다.
 
신차 장기렌트카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2~5년 사이의 기간을 정해 월 렌트료만 내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초보 운전자도 차량 관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초보 운전자에게 가장 큰 부담인 보험료, 사고처리비, 세금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AK렌터카의 신차장기렌트카 승계 시 계약-인수-출고 및 탁송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해주며, 온라인 공유 사이트인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의 문의자 20명을 추첨해 고급 자동차용품과 세차, 주유 상품권, 블랙박스 증정 등의 이벤트를 열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상기 차종들은 계약조건이 보증금 없는 형태로 진행되어 4년간 장기렌탈 하는 조건으로, 타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업체 대비 10% 이상의 저렴한 견적의 렌터카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하며 “장기 경기침체로 신용도가 낮은 고객들이 발생되고 있는데 저신용자 장기렌트카 관련 상담도 별도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상담 및 출고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