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가정의 달 맞이 할인대전 실시

입력 : 2018-04-24 오후 6:17:59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는 25일부터 내달 27일까지 까사미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해피투게더 패키지 할인대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할인대전은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패키지 대전과 스마트장, 소파, 다이닝룸 시리즈, 전동침대 및 전동책상 등이 준비된 룸 대전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대전에서는 까사미아의 베드룸 신제품 테이큰(TAKEN) 시리즈를 준비했다. 테이큰은 아카시아 원목 제품으로 공간과 용도에 맞게 구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헤드보드 및 플랫폼 구성 베드와 와이드체스트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거실을 위한 패키지 대전도 준비됐다. 까사미아가 선보이는 소파와 AV 장을 함께 구매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녀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독립공간을 제공하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대전에서는 올 들어 선보인 노아, 앤디, 블레어 키즈룸 시리즈의 침대와 책상을 구매할 경우 까사미아의 고급 매트리스 드림 클라우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룸 대전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2종을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스테이, 카라, 헤르젠 다이닝룸 시리즈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플렉시 시리즈 전동침대와 책상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5월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정의 달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까사미아 제품을 통해 정성은 채우고 가격 부담은 줄인 선물을 나누는 5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까사미아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강명연 기자
강명연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