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뉴스토마토 독자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표 송영길입니다.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을 지지하고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도 건강하시고,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희망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을 알 수 없는 코로나19 상황이 2년 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미국과 유럽에서는 하루 확진자 수가 연일 신기록을 세우는 중입니다. 우리나라 역시 불가피하게 고강도 거리두기 조치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3차 백신 접종,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등을 통해 국민 여러분의 짐을 덜어드리려 애쓰고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어려움 속에서도 대한민국은 미래를 향해 굳건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10위 경제대국으로 올라섰고, BTS, 오징어게임 등 K-POP, K-Culture는 전 세계적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온라인 쇼핑이 일상이 되면서 우리 벤처기업·스타트업기업·소상공인 수출이 올해 11월 말에 이미 역대 기록인 1052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모든 성과가 위대한 국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뉴스토마토도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가짜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치·경제·금융·산업계 소식을 변함없이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뉴스, 힘이 되는 기사로 경제 재도약과 코로나 극복에 일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진심을 다해, 경청과 겸손의 태도로 국민 여러분께 다가갈 것입니다. 유능한 경제·민생 대통령을 탄생시켜, 2022년을 새로운 대한민국의 원년으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 대전환 시대를 대비한 입법·정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뉴스토마도 애독자 여러분도 지켜봐 주시고 함께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