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파라다이스(034230)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는데요.
우선 아이들의 신체와 정서 발달을 위한 놀이 전문 컨설팅 업체 ‘플라잉 몬스터즈’와 손잡고 '썸머 비치 키즈 클럽'을 오픈, 오는 8월11일까지 운영합니다. '썸머 비치 키즈 클럽'은 키즈 액티비티 전용 공간인데요. 해양 스포츠 게임을 비롯해 탁 트인 오션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임, 액티비티, 마켓을 테마로 총 3가지 존으로 구성했습니다.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준비한 키즈 체험 아트 클래스도 오는 8월23일까지 열립니다. 요일 별로 아이싱 쿠키 만들기, 모루 인형 만들기, 노오븐 마카롱 만들기, 반려동물 컬러링 클래스, 썬캐쳐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합니다.
아이들이 직접 체크인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습니다. 8월25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트래블러 체크인'은 본관 1층 키즈 체크인 데스크에서 5~10세 어린이 고객이 체크인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배움과 휴식이 공존하는 '런케이션(Learning+Vacation)'이 여행 트렌드로 떠올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부산 대표 명소 해운대 전망 속에서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썸머 비치 키즈 클럽'.(사진=파라다이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