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자문형 랩어카운트인 '마이 더블유(MY W) 토러스 목표달성형 1호 랩(Wrap)'이 목표수익률(8%)을 달성하고 조기 상환돼 청산됨에 따라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MY W 토러스 목표달성형 2호 Wrap'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MY W 토러스 목표달성형 1호 Wrap'은 설정일인 지난해 11월8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약 두 달여 만에 8%의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고 조기상환됐다. 동양종금증권이 토러스투자자문의 투자자문을 받아 고객자산을 일임해 운용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로 사전에 목표로 한 절대수익률(수수료?세금 등 비용 차감 후 8%)을 달성하면 수익을 실현하고 운용을 종료하는 목표달성형 상품이다.
운용기간은 최대 1년으로 만기 전 목표수익률 도달시 RP 자동투자로 안정적인 수익 관리가 가능하며, 이후 언제든지 해지하여 출금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최초 가입시 랩수수료로 2%를 선취한다. 운용 개시 이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중도환매는 가능하나 추가 입금이나 부분 출금은 불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동양종금증권 전지점이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