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코리아나(027050)의 세니떼는 수분 집중케어 라인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프레시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프레시'는 '아쿠아 채널 액티브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의 수분통로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속 구석구석 깊은 곳까지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 더욱더 강력하게 오래도록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집중케어 라인이다.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더 많은 양의 수분을 전달하고 워터릴리 추출물과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천연 보습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더욱더 강력한 보습효과를 발휘한다.
또 코리아나만의 특수 나노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에 공급된 수분 에너지를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김미희 세니떼 매니저는 "건조한 봄철, 피부 관리의 가장 핵심은 수분공급"이라며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프레시 라인'은 피부 속 수분통로를 활성화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줘 보다 강력하고 지속적인 수분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함께 출시된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라인’은 수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멜라닌의 생성과 전이를 억제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빛을 좌우하는 멜라닌, 헤모글로빈, 콜라겐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신개념의 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