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이 ‘수시합격예측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시합격예측서비스’는 상세한 분석, 치밀한 전략으로 실제에 가까운 대입 결과를 예측하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지원 가능한 학교와 전형, 최저학력기준을 한 장의 표로 제공해 어디에 어떻게 지원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아울러 목표대학 및 전형을 설정하면, 해당 학교를 선택한 다른 수험생들과 모의 경쟁 할 수 있으며 경쟁자들이 많이 지원한 타 대학 리스트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재학생뿐 아니라 재수생까지 염두에 두어야 한다”며 “수시합격예측서비스에서는, N수생을 포함한 경쟁이 가능하므로 합격예측 결과 또한 실제 입시 상황에 근접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시합격예측서비스’는 40페이지 가량의 합격예측리포트를 최대 20회까지 제공하며 추가로 논술 컨설턴트 및 입시 컨설턴트, 자기소개서 전문가, 수능 학습 플래너에게 1:1 집중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 를 참조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홍은성 기자 hes8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