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한국소비자웰빙지수 5년 연속 1위

입력 : 2013-08-22 오전 9:19:05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청담러닝(096240)은 학원 브랜드인 청담어학원이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주니어어학원 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정을 통해 청담러닝은 5년 연속 이상 수상기업에게 수여되는 특별상인 '황금나비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웰빙측정지수인 HESSS 모델, 즉 건강성(Health), 환경성(Ecology),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의 5개 차원을 통해 주요 산업의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올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해당 상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성인남녀 약 9만4000명이 137개 상품과 서비스군, 총 474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2009년부터 5년 연속 주니어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된 청담어학원은 환경 친화성, 사용안전성, 사회적 책임 등 모든 지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고객 충족성, 전반적 만족도 등 고객 신뢰 부분에서의 월등히 높은 점수로 주니어 영어학원 부분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임희성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이사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눈과 귀, 목소리와 행동을 통해 나타난다"며 "이번 주니어어학원 부문 수상 역시 그 동안 교육 패러다임의 전환이라고 평가 받으며 항상 새로운 학습 방법을 제안해왔던 청담어학원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큰 영향을 끼친 결과"라고 설명했따.
 
한편, 초?중?고 대상 주니어 프리미엄 영어학원인 청담어학원은 오는 가을학기 직영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커리큘럼인 '청담 3.0'을 선보인다.
 
청담 3.0은 영어 학습을 매개로 비판적 사고력과 함께 창의적 사고력까지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차세대 학습 모델로 기존 교실 학습에 IT를 융합한, 최신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클래스이다.
  
청담어학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