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GS홈쇼핑(028150)(GS샵)이 오는 17일 오후 12시 40분부터 60분동안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잉글레시나 지피프로 유모차'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을 적용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손잡이만 잡아당기면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다.
또 간편하게 시트를 전환할 수 있는 '이지클립(Easy clip)' 방식을 통해 양대면 전환이 편리하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특별히 ▲컵홀더 ▲유모차 레인커버 ▲안전가드 ▲유모차 장바구니 ▲유모차 보낭커버 ▲시티그립스 유모차 손잡이 커버 ▲밴밧 바디서포트 유모차 시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공식수입원 '끄레델' 홈페이지의 예약 판매가 79만8000원에 비해 무려 20만 원이상 저렴한 58만원이다.
또 론칭 방송 때 구매한 고객 중 포토사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릴레베이비 오가닉 아기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구경 GS샵 레저문화팀 과장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잉글레시나 지피프로 유모차' 신상품을 국내에서는 GS샵이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과 사은품 모두 특별하게 준비한 만큼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S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