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에뛰드하우스는 디즈니 프린세스 스토리를 담은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컬렉션은 디즈니의 대표적인 프린세스 캐릭터인 백설공주, 신데렐라, 벨, 자스민의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구성한 컬렉션이다.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스스로의 행복을 찾은 프린세스의 스토리와 디자인을 메이크업 제품에 담아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스노우 화이트' 컬렉션은 '진주알 맑은 BB크림 블루밍 핏' 2종과 '애플레드 립스', '스노우 화이트 네일키트'로 구성돼 있다.
'신데렐라' 컬렉션은 '페어리 글리터 섀도우' 3종과 '신데렐라 네일키트'로 구성돼 있으며 '벨' 컬렉션은 '퍼플로즈 립스'와 '로즈 치크 블러셔' 2종 및 '벨 네일키트'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자스민' 컬렉션은 '래쉬펌 방수 쇼크카라'와 '자스민 네일키트'로 구성돼 있는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프린세스 해피엔딩'은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무드인 프린세스 판타지를 담아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프린세스에 대한 동경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디즈니의 인기 프린세스 캐릭터 중 본인이 사랑하는 프린세스를 떠올리며 메이크업을 더욱 즐겁게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