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굽네치킨)
굽네치킨은 '굽네데이'를 맞아 한달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굽네데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굽네데이 릴레이 이벤트는 9월 한달 동안 '지금 구우러갑니다', '계면가왕', '작전명 9시4분'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굽네치킨은 우선 오는 8일까지 '지금 구우러 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식차가 직접 찾아가 굽네치킨을 구워 전달하는 것으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11일부터 진행하는 '계면가왕' 이벤트는 최근 매회 이슈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을 패러디한 것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황재근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복면, '계면'을 쓰고 노래하는 인물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30일 단 하루 진행되는 '작전명 9시4분' 이벤트는 그동안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친구, 연인, 가족 등 주변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저녁 9시4분에 따뜻한 굽네치킨을 전달한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9월4일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이 굽네치킨과 함께할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굽네'와 발음이 비슷한 9월4일을 '굽네데이'로 정해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