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 본격 분양

입력 : 2015-09-08 오후 3:13:27
한국토지신탁(034830)은 오는 11일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 아파트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KTX 나주역이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광역도로 교통망은 물론 스포츠·예술문화 시설과 행정·쇼핑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는 전남 나주시 송월동에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 중소형 타입 총 358가구로 구성된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이 시공하는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에' 조감도 (사진/한국토지신탁)
 
 
나주의 신중심지로 발전하고 있는 송월지구의 핵심입지에 자리한 이 단지는 1시간 50분대에 서울 접근이 가능한 KTX 나주역이 인접해 프리미엄 역세권을 갖추고 있다. 또한, 광주 전역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49번 국도와 나주 전역과 통하는 예향로, 빛가람로도 가깝다. 호남고속도로와 광주-무안 간 고속도로, 광주공항도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나주초등학교와 나주중학교, 나주고등학교 등 단지 주변에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으며, 나주시청과 나주시의회 등 행정시설과 롯데마트, 신세계아울렛(예정) 등의 쇼핑시설도 반경 1㎞ 내에 인접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입주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예술·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전남 종합사격장과 나주시 실내체육관,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등 스포츠시설과 함께 나주문화예술회관도 사업지에서 1㎞ 내에 위치해 다양한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4베이(Bay)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단지로 구성됐다. 특히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84㎡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높은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또 실외기실과 대피공간을 후면(북향)으로 배치해 남향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가변형 벽체 도입으로 다양한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도 도입해 인근 지역에서 보기 드문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피트니스센터와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연계 조성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송월동 1456-6번지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용현 기자
김용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