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조명(037400)은 자회사인 우리컬러원이 프리미엄 물을 주원료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 '아쿠아블라썸'을 새롭게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뷰티&헬스 사업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은 "화장품과 헬스 사업은 한류열풍과 중국시장 성장 등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분야"라며 "다른 기초화장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온천수와 진주추출물 등 정제수가 아닌 프리미엄 워터를 주원료 사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문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우리조명은 지난 1년간 다양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며 기존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워터를 사용하는 제품 연구에 성공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해 왔다.
이번 아쿠아블라썸의 첫 론칭 제품인 '블랙펄 타이트닝 페이스업 질투팩'은 프랑스 타히티에서 직접 공수 받은 고가의 흑진주 추출물을 사용했다.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붓기 개선, 피지과 각질 감소, 탄력 강화, 모공 수축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미 공인된 임상시험 기관인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결과까지 확보된 상태다.
아쿠아블라썸 (www.aquablossom.co.kr) 의 공식 론칭 일은 오는 12일이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는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 예정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