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214420)는 2015 대한민국 뷰티 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2016년 첫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이 그간의 빅세일 행사 중 처음으로 30% 세일에 들어간다는 점이 특징이다.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는 보습, 미백,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어 각자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순수 100 마스크시트'를 비롯하여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패치'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CC'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아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톰 시리즈의 홀리데이한정판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내추럴스 산양유 겔 마스크와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내추럴스 산양유 필링 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