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동원F&B(049770)의 홍삼 브랜드 천지인이 홍삼에 녹용을 더한 프리미엄 홍삼음료, '보력 홍삼녹용'을 출시했다.
'보력 홍삼녹용'은 천지인이 직접 수매한 양질의 6년근 홍삼농축액에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사슴으로부터 얻은 녹용 추출물을 더한 홍삼음료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엄격한 동물 복지 규정과 위생 기준으로 관리되어 녹용의 품질이 안전하다.
면역력증진,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과 신체강장,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녹용이 더해져 건강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보력 홍삼녹용'은 사슴 뿔이 돋아나기 시작한 날부터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해지는 50~55일 후 채취한 녹용만을 사용해 품질이 뛰어나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대 부위 외에도 중대, 하대, 분골 등 녹용의 모든 부분을 사용해 각 부위의 영양학적 장점을 모두 담았다.
또한 홍삼과 녹용 외에도 천궁, 당귀, 용안육, 진피, 육계, 감초, 오미자, 산수유 등 8가지의 한약재를 부원료로 담았으며, 벌꿀을 더해 쓴맛을 줄여 섭취에 부담이 없다.
동원F&B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 환절기에 '보력 홍삼녹용'으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며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추석 명절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