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대표이사 이지민)은 써마지 정품인증 서포터즈 2기를 10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써마지 CPT는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쐬어 늘어진 콜라겐 층을 수축시키고 피부를 개선시키는 시술이다. 이 시술에 사용하는 써마지 CPT팁은 의료기기로 시술 시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허가를 받은 정품팁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 불법팁 또는 재생팁으로 시술 받을 경우 시술결과와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없다.
그러나 일부 병원에서 써마지 팁을 재사용하거나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허가 절차를 밟지 않은 불법팁을 사용해 환자들의 피해가 증가하고 있다. ‘써마지 정품인증 캠페인’은 이러한 불법 써마지팁과재생팁의 사용을 막고 정품인증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정품인증 서포터즈 2기는 내달 1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써마지 홍보대사로서 써마지 정품인증 캠페인과 써마지 CPT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한다. 평소 피부과 시술에 관심이 있고 뷰티 관련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는 30대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써마지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집공고가 게재된 관련 커뮤니티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모집 인원은 10명이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7일,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 발표 혹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정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써마지 뷰티 클래스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 활동자는 소정의 리워드가 주어진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써마지 정품인증 서포터즈 2기는 보다 더 다각화된 콘텐츠를 통해 써마지 CPT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운영될 계획”이라며 “서포터즈 2기 활동을 통해 환자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 팁 사용을 근절하고, 써마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써마지 정품인증 서포터즈 2기의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한 세내용은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