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보형물 브랜드 '멘토', 모델 변정수 참석한 멘토링 클래스 실시

입력 : 2016-11-02 오후 2:00:00
존슨앤드존슨메디칼 가슴보형물 전문브랜드 ‘멘토’(MENTOR)는 오는 3일과 10일 각각 서울 강남 알베르 카페와 부산 파크하얏트에서 멘토링 클래스 ‘멘토, 볼륨을 높여라’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멘토링 클래스는 가슴에 고민이 있거나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올바른 가슴 성형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다. 특히 온라인 및 성형외과 의사에게만 홍보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강연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행사는 지난 시즌 서울에서만 진행되었던 것과 달리, 부산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두 행사 모두 방송인 변정수가 참석해 육아와 출산에 지친 기혼 여성들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바디멘토링 클래스를 진행하며, 변정수는 본인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토대로 공감토크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몸매관리 및 안전한 가슴성형’이라는 주제로 성형외과 전문의의 강의도 함께 준비된다. 전문의 강연은 먼저 안전한 가슴성형수술 방법 및 보형물 선택 기준 등에 대해 설명하고, 현장에서 참석자가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강의는 키스유성형외과 이주혁 전문의가, 10일 부산 강의는 더바디성형외과 장재훈 전문의가 맡는다.
 
아울러, 이날 멘토링 클래스 행사장 내에는 체험공간을 마련해 실제 보형물과 시착 가능한 체험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관계자는 “많은 기혼 여성이 출산 후 모양 변형으로 인해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번 멘토링 클래스를 통해 출산과 육아에 지친 기혼여성들의 자존감을 회복하고 여성으로서 당당한 삶을 살아가는 힘을 얻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