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소프트와 리제스킨, 안티에이징 동안 완성할 수 있어

입력 : 2017-09-15 오후 6:04:23
환절기에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가 눈에 띄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아침과 저녁에는 차고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가 자극받는 것은 물론 낮 동안에는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지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좋다는 크림을 발라보고 마사지를 받아 봐도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없는 피부로 인해 한숨만 내쉬게 될 따름이다.
 
매일같이 거울을 보며 망가진 피부에 속상해하고 있다면, 의료진의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한 안티에이징 특급 전략이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의료용 실을 피부에 삽입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실리프팅이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어 인기가 높다.
 
다양한 종류 중에서도 떨어진 피부 탄력을 확실히 회복해 리프팅과 볼륨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실루엣소프트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와 함께 피부 구조 자체를 튼튼하게 바로 세워주는 동안힐러 리제스킨을 활용하면, 변함 없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실루엣소프트는 스컬트라성분으로 구성된 자가콜라겐 생성으로 리프팅과 볼륨을 높여주는 시술이다.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에 Cone 모양의 실을 넣어 피부층 자체를 재구성함으로써, 피부 탄력을 물론 흐트러진 안면윤곽 전체를 바로잡아 준다. 단순히 피부를 당기는 역할만 하는 일반 실리프팅과 달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므로 재생과 탄력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실루엣소프트와 함께 리제스킨을 병행하면 한층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동안힐러로 알려진 리제스킨은 신개념 항노화 피부재생술로 연어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생체 적합물질 폴리뉴클레오티드(PN)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재생능력을 향상시켜 건강한 피부 구조를 완성해주는 것은 물론 보습력을 높여 눈가 주름, 잔주름 등을 개선해주고 피부톤 또한 밝게 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에 대해 예너지클리닉 강지형 원장은 “피부는 온도, 습도 등 주위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므로 환절기에는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실루엣소프트는 얼굴 탄력 감소나 처짐 현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별도의 회복 기간 없이 일상생활에도 바로 복귀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 역시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지형 원장은 “피부재생주사로 알려진 리제스킨은 피부 탄력 저하, 건조한 피부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두 시술을 병행해 진행하면 한층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