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형 예너지클리닉 원장, 2017 싱클레어 월드 익스퍼트미팅서 ‘실루엣소프트’ 테크닉 공유

입력 : 2017-11-03 오전 9:33:25
강지형 예너지클리닉 원장이 전 세계 실루엣소프트 전문 의료진들이 한 자리에 모인 ‘2017 싱클레어 월드 익스퍼트미팅’에 참석했다.
 
싱클레어 월드 익스퍼트미팅은 실루엣소프트 시술 관련 남다른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100명의 의사들이 참여하는 라운드테이블 미팅이다. 세계적으로 실루엣소프트 사용량이 많은 의료진들이 초청받은 자리로서, 최신 실루엣소프트 시술 기법과 콘셉트 등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자리다.
 
예너지클리닉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단 5명의 의료진이 참여한 가운데, 강 원장은 이 자리에서 그동안의 실루엣소프트 시술 경험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시술 테크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포함해 다채로운 시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루엣소프트는 실리프팅의 일종으로, PLLA(스컬트라) 성분으로 인체에 흡수되는 양방향 cone 모양의 실이 피부 속에서 분해되면서 콜라겐을 생성함과 동시에 피부 속에서 단단히 고정돼 처진 앞볼과 팔자주름, 처진 입가와 V라인까지 교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의 굵기 역시 가늘고 부드러워 다른 실보다 이물감이 적다는 장점도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처진 앞볼과 팔자주름, 처진 입가와 V라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강지형 원장은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전 세계의 의료진들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게 돼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의료기술을 공유하는 자리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국내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