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젠, 'NK뷰키트' 싱가포르 판매허가

입력 : 2018-03-12 오후 4:35:14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에이티젠은 정밀 면역 검사용 의료기기 NK뷰키트가 싱가포르 보건과학청으로부터 의료기기 판매인허가 승인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에이티젠은 이번 판매인허가 승인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싱가포르의 NK뷰키트 공급을 시작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9월 셀마크(CellMark)와 NK뷰키트의 현지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이티젠은 이번 인허가 승인으로 NK뷰키트의 동남아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주변 국가에서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 의료관광으로 인한 수익이 매년 1조에 달한다.
 
박상우 에이티젠 대표는 "올해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에 이어 싱가포르까지 계속해서 NK뷰키트의 해외 판매인허가 승인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며 "선진 의료기술을 주변 국가로 파급하는 역할을 하는 싱가포르에서 본격적인 공급으로 동남아 미개척 시장까지 NK뷰키트 공급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티젠과 지난해 9월 공급계약을 맺고 싱가포르 및 태국 지역에 NK뷰키트를 공급하는 셀마크는 세계 30개국에 120개 이상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강력한 글로벌 마케팅 및 유통 플랫폼 채널을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사진제공=에이티젠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