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대웅제약은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오는 7일 오전 7시부터 8일 오전 6시 59분까지 쿠팡에서 ‘추석 데일리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2개월분(30캡슐*2개)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8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또한, 대웅제약은 G마켓에 건강기능식품 7종을 신규 런칭한 기념으로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단일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대웅제약은 소비자들의 간, 장, 눈,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베스트 상품은 2가지 건강을 1가지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 콜레다운’과 ‘세노메가큐텐+’이다. 간 건강에 좋은 ‘에너씨슬’은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으로, 식약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을 함유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의 B.lactis HN019 균주를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됐으며,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돼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코엔자임Q10을 한 알에 담은 ‘세노메가 큐텐+’는 혈행 개선과 혈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이미지. 사진/대웅제약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