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치료 예측성 높인 G8 출시

'스마트 포스 얼라이너 액티베이션' 기능 제공

입력 : 2021-02-08 오후 4:33:32
인비절라인 G8 설명 자료. 자료/인비절라인 코리아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지난 4일 '스마트 포스 얼라이너 액티베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인비절라인 G8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인비절라인의 생체역학 기술인 스마트 포스 얼라이너 액티베이션은 투명교정장치에 대한 인비절라인의 기본 생체역학 기술 및 900만건이 넘는 인비절라인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치아의 움직임을 최적화한다. 또 치아총생·교차교합·과개교합과 같은 다빈도 치료사례의 예측 가능성을 더욱 향상시켜 준다.
 
스마트 포스 얼라이너 액티베이션을 사용하면 교정장치 표면의 선택 영역이 치아 표면에 최적의 힘을 가해 치아의 위치·이동방향·강도를 조절함으로써 원하는 결과를 도출하고, 불필요한 치아 이동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 교정장치와 치아 사이에 전략적 접촉 영역을 만들어, 기존 스마트포스 구조물과 함께 작동해 인비절라인의 포스 시스템을 더욱 강력하게 컨트롤할 수 있게 해준다.
 
인비절라인 G8은 치아총생, 교차교합, 과개교합 등의 제일 많이 치료되고 있는 케이스에서 더욱 예측성이 향상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치아총생과 구치부 교차교합인 경우 새로운 옵티마이즈드 확장 지원 어태치먼트(Optimized Expansion Support http://image.newstomato.com/newsimg/2021/2/8/1024281/attach.jpgment) 및 회전 어태치먼트(Rotation http://image.newstomato.com/newsimg/2021/2/8/1024281/attach.jpgment)와의 시너지를 통해, 구치부 악궁 확장 시 소구치와 제1대구치에 원치 않는 이동을 최소화해준다.
 
과개교합인 경우에는 스피만곡(Spee’s Curve)을 완화하기 위한 치료 계획을 개선해 전치부 함입의 임상 예측성을 최대 2배 향상시켰다. 아울러 과개교합 치료를 향상시키기 위해 구치부를 이개하도록 인비절라인 G8를 통해 프리시전 바이트 램프가 자동으로 부여된다.
 
인비절라인 관계자는 "스마트포스 교정장치 액티베이션 기능을 포함한 G8 모델은 총생 혹은 과개교합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 결과를 제공해주며, 치료의 전 과정을 관리하기 수월하게 만들어준다"라며 "기초 생역학, 생체재료학, 교정학 기술 및 인비절라인 교육을 이수한 치과 전문의들의 수백만의 임상 사례를 토대로 개발된 인비절라인의 혁신 기술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 및 치아 교정·보존·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아이테로(iTero)의 서비스를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다. 미국 본사는 1997년 캘리포니아에서 창립 후 전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