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 액션 블록버스터 ‘355’ 배급

액션 스케일, 뛰어난 연출력, 화려한 라인업 등 삼박자 고루 갖춰 관객들 기대감 증폭

입력 : 2021-12-22 오후 4:42:5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204630)가 내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작인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의 국내 배급을 맡았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에서 국내 배급하는 영화 ‘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려낸다.
 
파리, 모로코, 런던, 상하이 등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한 글로벌 액션 스케일과 스크린을 장악할 할리우드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해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화는 인터스텔라’, ‘마션을 통해 입지를 굳힌 제시카 차스테인을 필두로 판빙빙, 페넬로페 크루즈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와 동시에 '데드풀' '엑스맨' '마션'의 제작자이자, ‘엑스맨: 다크 피닉스연출로 인정받은 사이먼 킨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뛰어난 감각과 스펙터클한 연출을 예고하며 전작의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관계자는영화 ‘355’는 거대한 액션 스케일과 섬세한 연출력,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출연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춰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영화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확장된 채널들을 통해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넓어진 만큼 다양한 작품을 발굴해 제작 및 배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서 배급을 맡았던 영화 강릉은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 3주차에도 1위를 달성하며 연말연시 화제작으로 등극하고 있다.
 
영화 '355' 포스터. 사진/스튜디오산타클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