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메리 쿼어’·’남의 연애’ 7월 론칭 확정

입력 : 2022-06-16 오전 9:25:4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웨이브가 국내 최초 다양성 연애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웨이브는 이성간의 연애에서 한 차원 확장한 다양성 연애 리얼리티인메리 퀴어남의 연애를 오는 7월 론칭한다.
 
‘메리 퀴어는 당당한 연애와 결혼을 향한 다양성 커플들의 도전기를 담은 국내 최초 리얼 커밍아웃 로맨스다. ‘남의 연애는 솔직하고 과감한 남자들이남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다.
 
웨이브 측은 최근 K-예능의 한 축으로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웨이브는 한발 앞서 나가 성소수자의 일상과 사랑을 들여다보는 특별한 연애 리얼리티로 K-예능의 확장 및 새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실제로 최근 방송계에서는퀴어에 대해 잘못됐거나 멀리 있는 것이 아닌, 우리 주위에 있는 다양한 문화의 하나로 받아들이고 있는 추세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커밍아웃 로맨스메리 퀴어와 남남 연애 리얼리티인남의 연애를 오는 7월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며신선하면서도 파격적인 재미는 물론, 진지하게 생각하고 공감했으면 하는 사회적 화두도 던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미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장르화 된 ‘BL 드라마는 물론, 동성애자, 트랜스젠더, 여성과 남성의 생식기를 모두 갖고 태어난 인터섹스(간성) 등이 주인공으로 나선 드라마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이른바퀴어 프렌들리콘텐츠가 대중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메리 퀴어남의 연애 K-예능의 새 바람을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메리 퀴어남의 연애는 오는 7월 시청자들을 만난다.
 
웨이브 ‘메리 쿼어’·’남의 연애’. (사진=웨이브)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