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엔씨소프트(036570)는 액션RPG ‘메탈블랙(MBA, 메탈블랙: 얼터너티브)’가 지스타 2010에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메탈블랙 시연 부스에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양한 에피소드 형식의 미션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메탈블랙 체험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타임어택’ 대회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을 제공하고, 입장권 속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타임어택’ 대회에서는 3명씩 4개 팀이 동일한 미션을 수행해 가장 먼저 미션을 완료해 우승하는 팀원에게 ‘메탈블랙 전용키보드’를 제공한다.
신민균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장은 “지스타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보다 즐겁게 메탈블랙의 시연에 참가하실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직접 플레이하고 만들어 나가면서 메탈블랙만의 ‘슛앤밤’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지스타 현장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GM이 전하는 슛앤밤 지스타 현장’을 지스타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etalblack.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