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마켓' 열린다

초대형 트리·일루미네이션·굿즈 등 선봬

입력 : 2023-12-01 오후 1:56:44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사진=시몬스)
 
시몬스는 초대형 성탄 트리,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함께 시몬스 테라스를 '동화 속 캔디 마을'로 꾸몄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기간은 1~3일, 8~10일까지 총 6일간 시몬스 테라스 지하 주차장에서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부터 이천 지역 농산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굿즈를 비롯해 △글로벌 필기구 브랜드인 '파이롯트' △가로수길 수제 초콜릿 맛집 '니블스' △감각적인 테이블 웨어를 선보이는 '리틀띵즈' △빈티지 패션 편집숍 '수박빈티지' △향기로운 실내 공간을 만들어주는 '리디아 아트앤센트' 등의 업체들이 참여합니다. 이천지역 농가인 누리농장에서는 제철을 맞이한 딸기를 선보이고, 이천 꽃집 오뜨플로르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오너먼트·스노우볼 등의 소품과 생화 트리를 직접 꾸며볼 수 있는 DIY 세트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비디오 게임과 농구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 전문가가 그려주는 디지털 캐리커처 부스와 새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타로 카드 부스도 마련됐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을 비롯해 12월 한 달간 식료품 편집숍 '퍼블릭마켓'과 카페 '이코복스'는 시몬스 테라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퍼블릭 마켓에서는 바질치킨 파니니와 버터넛스쿼시 수프를, 이코복스에서는 딸기라떼와 히비스커스 에이드와 라떼를 판매합니다. 푸드트럭 존에서는 성수동 붕어빵 맛집 '붕어유랑단'의 붕어빵과 군고구마, 오뎅, 호떡을 맛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운영 시간은 금요일부터 토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