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양성희기자] 하나SK카드는 12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에게 갤럭시 탭 구입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카드, 갤럭시 탭 구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SK카드 기존 고객 중 갤럭시S 등 스마트폰에 모바일 카드를 다운받아 사용중인 고객에게는 12월 한 달간 매일매일 갤럭시 탭 1대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하나SK카드, One a day'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용 모바일카드 사용고객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T-Store에서 무료 애플리케이션 하나SK카드 'One a day'를 다운로드 받은 후,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결과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당첨고객에게는 약정요금제를 제외한 초기구매비용(26만7000원)과 가입비, 유심비, 제세 공과금 등을 하나SK카드가 전액 부담한다.
또 12월 한달 간 모바일 카드 발급 가능한 Touch 카드 3종(Touch1, S, 7)을 신규 발급한 고객은 자동으로 갤럭시 탭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내년 1월 중 갤럭시 탭을 무료 증정한다.
이달 중 Touch 카드 3종을 신규 발급하고 갤럭시 탭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내년 1월 이후부터 매월 최대 1만원씩 5개월(매월 50만원 이상 사용시)동안 단말기 대금을 5만원 지원 받는다.
Touch 카드 3종 중 통신요금 할인 특화카드인 하나SK카드 Touch S카드는 매월 적립되는 포인트로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어 12월 Touch S카드로 신규가입한 고객은 기본 혜택에 프로모션까지 중복 적용받아 최대 65만원(2년간 약정 이용시)의 할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윤원영 하나SK카드 상무는 "최근 모바일 카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코엑스 모바일 터치 존을 오픈한데 이어 기존 모바일 카드 고객은 물론 신규 터치 카드 신청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 태블릿 PC '갤럭시 탭'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금융과 통신 분야에 응용 가능한 신기술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