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그랜저 첨단기술 온라인으로 공개

현대차,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입력 : 2010-12-02 오전 10:52:12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현대차(005380)가 다음달 출시될 신형 그랜저 사전마케팅차원으로 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형 그랜저에 탑재될 30여가지 첨단 신기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 30일간 신형 그랜저의 웹 블러그(http://blog.hyundai.com/HgList.aspx)를 통해 파워트레인과 안전사양, 편의사양 등 첨단 신기술 30개를 하루에 하나씩 선보일 계획이다.
 
 
공개될 첨단 기술에는 ▲ 순수 독자기술의 직접분사 연소계 시스템을 적용해 엔진 성능과 연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3.0 리터급 람다 직분사(GDi) 엔진 ▲ 국내 준대형 최초로 무릎에어백까지 기본사양으로 적용되는 9 에어백 ▲ 시트의 등받이 깊이 조정과 저탄성 헤드레스트를 동시에 적용해 후방추돌시 충격을 최소화 해주는 후방충격 저감 시트시스템 등이 포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블로그를 통해 신기술들을 맞춰보는 온라인 이벤트 '그랜저, 30가지 비밀을 밝혀라'도 실시된다. 
 
이벤트를 통해 30개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 5명과 30개 퀴즈 응모자 5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태블릿 PC와 5만원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증정되고 매일 퀴즈에 응모한 정답자중  10명(30일간 총 3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현대차는 "드라마(도망자 플랜B)를 통해 외관을 본격 공개한 후 신형 그랜저에 탑재될 신기술, 신사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최근 급격히 높아졌다"며 "고객들이 알고 싶어하는 주요 신기술들과 연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그랜저만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세연 기자 ehous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