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은 계열사 대성마이맥이 '인강 넘버원(No.1) 강사 추천' 행사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강생의 추천을 받아 영역별 최고의 강사를 꼽자는 의도로 진행된다.
인강 No.1 이벤트의 주인공은 언어 김동욱 강사와 수리 양승진 강사로 이들은 2010, 2011학년도 2년 연속 수능 전국 수석을 배출한 강남대성에 출강하고 있다. 두 강사 모두 각 영역 강의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대성마이맥 간판 강사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 접속해 두 강사 중 한 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며 마이맥 회원이면 누구라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천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두 강사의 강좌 10% 할인권을 지급한다. 더 많은 추천을 받은 강사는 학습환경이 열악한 학생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하게 된다.
또 추천 이유를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두 강사의 강좌 20% 할인권과 강사의 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티패스(T-PASS)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김동욱, 양승진 강사의 강좌를 구매한 학생에게도 아이패드와 PMP, 강좌 30% 할인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1월25일(화)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