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주부들을 위한 맞춤 스마트폰 교육

입력 : 2011-02-16 오전 10:20:48
[뉴스토마토 조수현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가 주부들을 위한 맞춤 스마트폰 강좌를 16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서울 문래동)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영등포점 평생교육 아카데미에 수강 신청한 주부들을 대상으로 블로그·SNS 분야 파워블로거인 홍순성씨(닉네임 혜민아빠)를 초빙해 ‘우리 아이 교육에서 쇼핑까지 스마트폰 무료체험’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스마트폰 기본 기능,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뿐 아니라 ▲아이들 교육에 적합한 어플 ▲아이들 간식 척척 도와주는 어플 ▲쇼핑하면서 최저가 검색할 수 있는 어플 ▲은행, 재테크, 가계부 어플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 어플 등 주부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중심으로 소개한다.
 
또 강의 중간에 주부들의 스마트폰 활용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줘 흥미를 유발하고, 보조 강사들이 수강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직접 시연을 해 보임으로써 주부들이 쉽게 스마트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주부들은 이번 강좌를 통해 직접 스마트폰을 체험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면서 스마트폰에 대해 갖고 있던 막연한 두려움도 떨쳐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문희경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앞으로도 주부 및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조수현 기자 peach0919@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조수현 기자
조수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