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출시한 제품은 총 30종으로 독특한 형태의 패키지와 파스텔톤의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핸드백, 클러치백 모양의 선물 세트, 하트모양 막대사탕 ‘롤리팝’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여자친구의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선물을 고를 수 있다.
핸드백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러브메신저’는 딸기 캔디, 하트 초콜릿, 쿠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클러치 백 모양의 패키지로 제작된 ‘마이러브’는 포도캔디, 밀크초콜릿, 쿠키가 담겨 있다.
대형 사탕모양의 ‘봉봉러브’는 다양한 캔디와 초콜릿으로 구성됐으며 ‘롤리팝’은 핑크와 그린컬러의 하트 막대사탕으로 이뤄졌다.
모든 화이트데이 기념 패키지에는 ‘I Love You’, ‘a million of love’ 등 다양한 러브 메시지들이 손글씨체로 새겨져 있어 선물과 함께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으를 맞아 도심 속 요트파티, 화이트데이 문자조르기, 화이트데이 제품 잡기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14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