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1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하는 ‘트렌드 스타일 데이’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타임스퀘어 트렌드 스타일 데이는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다.
후지필름은 타임스퀘어에 프리미엄 포토이즈를 입점한 것을 기념하고 소비자들에게 '파인픽스 X100'을 선보이기 위해 트렌드 스타일 데이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후지필름 단독 체험 부스는 오는 19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X100 시연 설명회와 인스탁스, 포토북, 무료 사진 인화 등 후지필름의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의 무료 촬영 서비스와 휴대용 저장 장치와 연결해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자동 사진 인화기 ‘MK15 멀티 키오스크’의 전시·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가 진행된다.
현장 포토북 사연 공모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무료 포토북 제작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실장은 “최근 인화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인화 서비스를 찾는 고객 니즈에 맞춰 멀티 플렉스 공간으로 유명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프리미엄 포토이즈를 입점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후지필름을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