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할리스커피가 브런치용 베이커리 7종 출시를 기념하며 베이커리 주문시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되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은 할리스커피 온라인 홈페이지((www.hollys.co.kr)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쿠폰 소지자에게는 베이커리 신메뉴 주문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할리스커피는 최근, 아침을 벗어나 점심, 저녁에도 간편하게 브런치를 즐기는 일명 ‘애니타임 브런치’ 트렌드를 반영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베이커리 신메뉴 7종은 봄철, 피크닉 간식으로 그만인 샌드위치 메뉴 ‘오트밀 햄&치즈 샌드위치’, ‘치아바타 치킨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와 바게트 볼을 이용한 신개념의 메뉴 ‘허니 바게트 볼’, ‘머쉬룸 수프 볼’ , 벨기에 전통 리에주 프리미엄 와플 ‘베리베리젤라또와플’, ‘바나나피칸젤라또와플’ 로 구성돼 있다.
정혜승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이벤트는 언제든 손쉽게 브런치를 즐기는 ‘애니타임 브런치족’들이 맛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이벤트’”라며 “사이드 메뉴 하나 가격으로 아메리카노까지 맛있는 브런치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