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투명 에센스 타입' 자외선 차단제 출시

입력 : 2011-05-04 오후 4:23:39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미샤화장품에서 수용성 에센스 성분이 60%이상 함유돼 있는‘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에센스 선밀크 SPF 45/PA+++’ 를 출시했다.
 
'올-어라운드 마일드 에센스 선밀크'는 투명한 에센스 타입으로 촉촉하고 마일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제로 인한 건조와 당김이 없다.
 
또 에센스 같이 부드러운 액상 타입이라 소량만 사용해도 넓게 펴 발리며 피부를 매끄럽게 보정해주는 효과와 동시에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부드럽게 잘 발리기 때문에 들뜨거나 밀리지 않아 다음 단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고, 정제수 대신 100% 헬리 크라섬 플라워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보호 효과가 우수하다.
 
피부를 최상으로 생각한 마일드 저자극 5無 (무파라벤, 무에탄올, 무인공색소, 무탤크, 무미네랄 오일) 처방으로 자극이나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에센스 선밀크 SPF 45/PA+++’는 40ml(1만4800원)와 70ml (1만9800원)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선밀크 6종 중 한 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퍼퓸드 프레쉬 데오드란트’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진욱 기자
정진욱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