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GM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캐딜락과 사브 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1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사전 점검과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총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각종 부품 20% 할인,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네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등이 제공된다.
20여개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브레이크, 에어컨, 히터,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 연식,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을 수리할 경우 부품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부 수도권 소재 서비스센터에서는 네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장재준 GM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M코리아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1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3408-6222 / 080-011-6222)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