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에서는 지난 12일 올해 여름 한정으로 칵테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칵테일 컬렉션은 자유로운 패턴과 다양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2011 봄여름(S/S)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크림 아이섀도, 립스틱, 네일 컬러로 구성돼 있다.
여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러시 온 미(Crush on Me)’와 ‘원 써니 데이(One Sunny Day)’ 두 가지 룩을 선보인다.
‘크러시 온 미’ 룩은 퍼플 레이어링 아이에 오렌지 터치를 가미해 우아하지만 한편으로는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크림 아이섀도 ‘크러쉬 온 미’에, 입술 색상은 핑크 베이지 립스틱 ‘마이애미’를, 손 끝에는 네이비 퍼플 네일 컬러인 ‘미스틱 씬’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해주면 룩이 완성된다.
‘원 써니 데이’ 룩은 크러쉬 온 미 룩과 대조되는 매력을 보여준다.
크림 아이섀도 ‘원 써니 데이’로 시원한 민트 그린과 발랄한 레몬 옐로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신선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투명한 오렌지빛 립스틱 ‘써니 홀리데이’와 오렌지 네일 컬러인 ‘썬 스퀴즈’로 마무리 하면 더욱 밝고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피치 골드빛 ‘골든 글로우 하이라이터’로 건강한 광택감을 주고 ‘바디 글로우 밤’으로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바디를 표현할 수도 있다.
에스쁘아는 지난 12월에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헐리우드 배우 레이튼미스터를 뮤즈로 발탁했다.
에스쁘아의 제품은 명동, 강남, 홍대 등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건대점과 온라인스토어(www.espoirshop.co.kr)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