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레드캡투어(038390)기 세계 3대 크루즈 선사인 스타크루즈사와 판매계약 체결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이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가격을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것으로 크루즈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출발 날짜에 여름휴가 및 추석 연휴가 포함되어 있어 해당 기간 색다른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할만하다.
상품 구성은 4일 또는 7일 일정으로 동남아 최대 규모의 스타 크루즈 버고호에 탑승해 싱가포르에서부터 말레이시아의 페낭 태국 푸켓 또는 말레이시아 르당섬, 베트남 호치민까지 이어지는 일정이다.
크루즈 상품이지만 선사 내부에 미끄럼틀 풀장과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여행상품으로 인기가 좋다.
무엇보다 동남아의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크루즈 위에서 즐기는 휴식은 남녀노소를 모두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추천할만한 기항지 프로그램은 2009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꼭 가 봐야 할 여행지’ 2위의 오른 페낭에서 즐기는 트라이쇼 타기다.
페낭은 오래 전 해적들의 소굴이었으나 18세기에 영국 동인도회사의 요충지가 되어 주목을 받기 시작해 요즘은 동양의 진주로 불리는 해변이 아름다운 섬이다.
4시간30분 동안 페낭에서 트라이쇼를 타고 오래된 거리, 페낭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며 페낭의 옛 모습을 구석구석 살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30만원 할인이 적용돼 14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캡투어 홈페이지(www.redcaptour.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