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솔로예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들의 캐릭터를 용병으로 고용할 수 있고, 자신의 캐릭터 역시 용병으로 등록이 가능해진다.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인던 용병 외에 일반 필드에서도 소환할 수 있는 용병이 추가되는 것으로 모든 이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용병 소환으로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자신의 캐릭터가 용병으로 쓰이면 게임 내 신성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용병 이용자는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한 일석이조의 시스템"이라며 "고객들의 편의와 재미를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슈퍼 솔로 지나가 쏘는 해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매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지나의 하트' 아이템을 획득한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