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이달말까지 자사 직영몰(www.encardirect.com)에서 총 1억원 상당의 직영차량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룰렛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여개의 SK엔카 직영센터에서 판매하고 있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약 300여종의 직영차량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SK엔카 직영몰 이벤트존에서 원하는 차량을 체크하고 룰렛돌리기 버튼을 누른 후 3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의 할인쿠폰을 당첨받으면 된다.
당첨된 할인 쿠폰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바로 전송되며 차량 구입시 쿠폰을 제시하면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 3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단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체크한 차량에 한해 할인쿠폰 1매가 적용된다.
또 각 차량마다 할인쿠폰은 실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직영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차량 판매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최현석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이사는 "여름 휴가용 중고차 구입이 늘어나는 성수기를 맞아 SK엔카가 보증하는 양질의 직영차량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직영차량을 매주 업데이트시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