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키위스키너트' 체험하고 뉴질랜드 가자"

30명 다이어트 체험단 선정 미션 진행

입력 : 2011-06-24 오후 1:56:27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제스프리가 온라인 커뮤니티 '제스프리 러브즈 유'에서 여름철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키위 스키너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선정된 30명의 체험 단원은 3주간 체험 후기 콘텐츠 개발 미션 4개를 수행한다.
 
참여자 중 우수 체험자 1명에게는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이 외에 상금 30만원(2명), 10만원(5명) 등이 주어진다.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는 상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제스프리 측은 '스킨 케어'와 '다이어트'의 합성 신조어인 '스키너트'를 키위를 먹으면서 하게되면, 체중감량 때 발생하는 영양 불균형을 예방할 수 있고, 풍부한 영양성분이 몸의 독소를 원활히 배출해 피부도 좋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김지영 제스프리 마케팅 부장은 "각종 단백질과 무기질, 풍부한 섬유질이 함유돼있는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다이어트에 매우 적합한 과일"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제스프리 키위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가져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체험단 활동을 원할 경우 다음달 10일까지 '제스프리 러브즈 유'에 신청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보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