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기아차(000270)가 이달 포르테·쏘울·프라이드 구입 고객을 위한 '해피 서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기아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번달 쏘울과 포르테 구입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전국 31개 콘도·리조트·호텔을 회원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계절 콘도 이용권'을 증정한다.
콘도 이용권은 총 5박(주중 2박, 주말연휴 2박, 성수기 1박) 기준으로 올해 9월1일부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용가능 시설은 ▲ 한화콘도 10개(설악, 백암, 산정호수, 용인, 양평, 휘닉스, 수안보, 지리산, 경주, 제주) ▲ 대명콘도 6개(설악, 비발디, 양평, 단양, 경주, 제주) ▲ 켄싱턴 리조트 4개(설악비치, 경주, 충주, 제주) ▲ 금호 리조트 3개(설악, 화순, 제주) ▲ 일성콘도 7개(부곡, 설악, 지리산, 무주, 남한강, 경주, 제주) ▲ 속초 마레몬스호텔 등 총 31개다.
이달 쏘울과 포르테 구입 고객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또 쏘울와 프라이드 고객들에게 휴가용품 구매를 위한 'G마켓 쇼핑지원금 10만원'을 지원한다.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G마켓에서 물품 구입시 1회 최대 10% 할인 가능토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할인금액은 지원금 10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는 8월 31일까지 G마켓에 쇼핑 지원금 등록 후 9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하면 된다.
◇ 기아차는 이번달 쏘울·포르테·프라이드 구입 고객에게 사계절 콘도이용권과 G마켓 쇼핑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해피 서머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