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

입력 : 2011-08-19 오후 1:51:13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증권가에서 입소문만으로 매회 초 만원을 기록하는 교육이 화제가 되고 있다.
 
2년새에 무려 1740명이 수료를 마친 이 교육은 25년의 실전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10년 넘는 세월동안 강연, 집필, 교육 등의 활동을 해온 우슬초 전문가가 HRC(Happy Rich Club)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교육을 받은 교육생들의 성공담은 우슬초 투자클럽 방명록에 매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도훈아빠'라는 닉네임을 쓰는 HRC 교육생은 교육 후 한달동안 8전 8승을 했다는 소식을 방명록에 전했다. '자하연'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교육생은 "교육 후 언제나 수익"이라며 "수익금도 별도의 통장으로 꼬박꼬박 빼고있다"는 말을 방명록에 남겼다. '라이언동규'라는 닉네임을 쓰는 교육생은 아예 자신의 수익계좌를 게시판에 올리기까지 했다.
 
사실 주식교육은 교육장에서는 잘 이해했다 하더라도 집에와서 혼자 해보려면 애매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우슬초의 HRC교육은 어디에서 종목을 찾고 어디에서 샀다가 팔아야 하는지가 명쾌하기 때문에 교육을 받은 교육생들이 수익도 잘 내고 그 소문이 주식시장에 빠르게 퍼지고 있다.
 
실로 우슬초의 HRC교육장 풍경을 보면 부부가 같이 온경우도 많고, 자매나 형제가 같이 교육에 참가하거나 심지어는 '어머니와 아들' 또는 '아버지와 딸' 같이 가족단위의 참가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을 여유롭고 당당하며 행복한 부자로 만들어주는 우슬초가 오는 20일 오후 1시에 대구 EXCO컨벤션센터 324호에서 '주식입문자 대상 특별 교육 제2탄‘을 진행한다.
 
언제나 증권가에 새로운 신화를 기록하는 그가 이번 강연회에서는 또 어떤 신화를 남길지 기대된다.
 
◇ 주식입문자 대상 특별 교육 제2탄
 
- 일시 : 2011년 8월20일(토) 오후 1시~5시
- 장소 : 대구 EXCO컨벤션센터 324호
- 참가비 : 1만원
- 참가방법 :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현장접수. 선착순 300명
- 문의 : 02-2128-3355, 3838(이토마토)
 
[개인 투자자들이 뽑은 인기종목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