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차세대 인터넷 트렌드를 이끌어갈 신입사원을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개발, 서비스 기획, 비즈니스 분야며, 2012년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가운데
다음(035720) 서비스에 대한 열정과 적극성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직무능력테스트, 인적성 검사 및 1차 직무면접, 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직무능력테스트 및 인성면접을 통해 기획력과 창의력 등 지원 분야에 따른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다음은 기업 이해도를 높이고, 우수한 인재를 조기 확보하기 위해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1일 연세대에서 열린 채용박람회에 이미 참여했으며, 앞으로 서울 지역 대학의 채용박람회에 계속적으로 참가한다는 계획이다.
한승완 다음 팀장은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틀에 박힌 지원 기준을 두지 않고 다음의 핵심가치를 갖춘 인재를 찾기 위해 열린 채용을 지향하고 있다”며 “창의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혁신과 꿈을 일궈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최용식 기자 cys71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