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5일 마포지점에서 케이블채널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1회 우승자 주민정씨에게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 NEW QM5를 전달하는 기념 행사를 했다.
◇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최종 우승한 주민정씨(왼쪽)가 르노삼성차 마포지점에서 김구수 광고판촉팀 부장(오른쪽)에게 뉴QM5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화려한 팝핀댄스를 선보인 주민정씨는 예선 때부터 심사위원들로부터 이미 유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돼왔으며, 마침내 최종우승을 거둠으로써 '코리아 갓 탤런트'의 공식 지원차량인 NEW QM5를 받는 행운까지 얻게 되었다.
주씨는 "아버지가 속 썩이는 낡은 차 때문에 평소 걱정이 많으셨는데 이번에 새로운 QM5 차량을 받게 돼 아버지께 큰 선물을 한 거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 부장은 "NEW QM5의 클램셸 테일게이트, BOSE 오디오 시스템, All-mode 4륜 구동, 파노라마 선루프 등 독특하고 다양한 기능들이 프로그램 이미지와 잘 부합해 협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특성과 잘 부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적극 후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르노삼성자동차는 최종 40명의 본선진출자를 선정한 후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 주씨와 NEW QM5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맞춤형 광고를 촬영했었는데 실제 주씨가 최종 우승자가 돼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 Copyrightsⓒ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