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13일 니키 힐튼의 잇백(it bag)으로 유명한 명품 핸드백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를 온라인에서 단독 런칭한다.
'사만사 타바사'는 일본 내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핸드백 1위 브랜드로 뉴욕, 싱가포르,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 진출해 젊은 여성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비욘세, 패리스 힐튼,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셀러브리티부터 디즈니, 키티 등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년 독특한 리미티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영등포점(사만사 베가), 본점 등에 입점해 있다.
사만사 타바사의 대표적 핸드백 제품군인 '아이미(Aimee)' 시리즈는 귀여운 '아이미' 곰돌이 인형과 리본 장식이 특징이다. '사만사 타바사 무통 아이미(46만원)'는 따뜻한 느낌의 무스탕 소재에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배우 박하선이 코디한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이와 함께 사만사 타바사의 서브 브랜드도 입점한다. 지갑 전문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 쁘띠 초이스(Samantha Thavasa Petit Choice)'와 귀여운 스타일의 비교적 저렴한 가방 브랜드인 '사만사 베가(Samantha Vega)'가 그것이다.
롯데닷컴은 런칭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아이미 시리즈 가방 구매 고객에게 '아이미' 참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만사 타바사 텀블러 세트(2EA)를 증정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현대카드로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5%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이필현 패션잡화팀 MD는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브랜드로 온라인에서 지역 구분 없이 주문할 수 있어 롯데닷컴 주 고객인 2030 여성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