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주식 배틀 2회 1일]커다란꿈(4.043%)·300프로junmo12(6.688%) 1위

입력 : 2011-12-13 오전 9:52:08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12월 5일 제1회 선물·주식 배틀모의투자대회가 성공적으로 시작됐다. 2주간의 베타리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 했다면, 배틀모의투자대회는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는 단계다.
 
현금 인출이 가능한 결선에 진출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선물예선·연습에서 필명 ‘커다란꿈(4.043%)’, ‘earnest(7.679%)’, 주식예선·연습은 필명 ‘300프로junmo12(6.688%)’, ‘300프로junmo12(8.576%)’가 1위를 차지했다.
 
매주 진행되는 예선전은 참가자 중 수익률 상위 6%에게 결선진출권을 시상한다. 결선진출자는 모의투자를 하며 자신이 운용한 계좌의 수익률을 주단위로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결선진출자를 제외한 수익률 상위 10%에게는 배틀참가권을 시상하여 참가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참가신청은 배틀홈페이지(http://battle.tomatos.co.kr)를 통해 가능하고, 이토마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증권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휴대폰에서도 언제든지 선물•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이번주부터는 현금인출이 가능한 결선이 진행되어 열띤 경쟁이 기대된다.
 
 
 
 
 
문의: 02-2128-3888
 
 
<거래량 상위 100종목>
동부라이텍, 진양폴리, 한광, 자티전자, 큐리어스, 오로라, 알앤엘바이오, 동방, 에리트베이직, 일경산업개발, 한국정밀기계, 성안, 계양전기, 상신브레이크, 솔로몬저축은행, 오픈베이스, 미리넷, 하츠, 인포피아, 비앤비성원, 에스엔유, 유진로봇, 이그잭스, 와이지-원, 한세실업, 삼익악기, 모빌리언스, 뷰웍스, 유니슨, 씨씨에스, 한국컴퓨터, 남해화학, 국보디자인, 동양우, 부광약품, SK C&C, 두산중공업, CJ E&M, 비에이치아이, 케이비물산, 디아이, 오늘과내일, 아이디스홀딩스, 대륙제관, 스페코, 진양화학, 주성엔지니어링, 동양, 디스플레이텍, 필코전자, 케이디미디어, 보락, 위노바, 휘닉스소재, 한국사이버결제, 유진투자증권, 토탈소프트, 네오퍼플, 동일벨트, 엠벤처투자, 동양강철, 에이스앤파트너스, 우리들제약, 영우통신, 에어파크, 한진피앤씨, 이노칩, 서화정보통신, 블루콤, 디케이디앤아이, 바이로메드, 플랜티넷, 케이앤컴퍼니, 가비아, 코디에스, 솔본, 웰크론, 한솔인티큐브, 성우하이텍, 오디텍, 원풍, 국영지앤엠, 에스엘, 비츠로시스, 인터파크, 한국팩키지, 에코프로, 에스넷, 태림포장, 네오위즈인터넷, 대원미디어, 한솔홈데코, 레이젠, 코리아나, 범양건영, 동원금속, GS글로벌, 데코네티션, 일진머티리얼즈, 디오텍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