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은 21일까지 구두 전문 브랜드 '소다아이몰'의 롱부츠, 부티, 워커 등 겨울 슈즈를 최대 60% 할인하는 프리미엄 상품대전을 진행한다.
지난 2월 롯데아이몰 내 오픈한 소다아이몰은 백화점 브랜드 '소다'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문 브랜드 '앤솔', '슈스토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패션그룹 DFD의 슈즈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이번 상품대전에선 올 겨울 유행 아이템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롯데아이몰 단독 특가로 판매되는 '앤솔 롱부츠'(9만7260원)는 양털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따뜻하게 신을 수 있고, 단추로 포인트를 줘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또 바닥 부분에 워커창을 적용해 편하고 튼튼하다.
'슈스토리 롱부츠'(11만4180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둥근 코와 안정감 있는 굽을 사용해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특수 이중창을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한 것도 장점.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다.
롯데아이몰은 또 15일 오후 3시 30분에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에서 'Happy Winter 특집! 소다아이몰 프리미엄 상품대전!'을 열고 행사 상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 21일까지 '소다아이몰' 프리미엄 상품대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나만의 슈즈 브랜드, 겨울 슈즈 스타일링법, 방송후기, 개선 아이디어를 등록한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송재희 운영팀장은 "부츠, 워커 등과 같은 겨울 슈즈는 다른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아 구매하기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라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