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의 프리미엄 냉장카레 'MCC고베식당'이 선물의 계절인 연말연시를 맞아 일본 정통 카레의 다양한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MCC고베식당은 일본 정통카레에 대한 철학을 이어가고 있는 일본 고베의 프리미엄 식품기업 MCC의 정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일본풍 카레로 '콩치킨 카레소스, 감자치킨 카레소스, 버섯비프 카레소스, 야채비프 카레소스' 4종이 출시돼 있다.
'MCC고베식당 선물세트'는 이들 4종의 카레소스를 메뉴별로 2개씩 구성한 세트와 메뉴 별로 3개씩 구성한 세트 등 총 2종류로 구성됐다.
냉장 카레의 신선함과 맛을 유지하기 위한 단열내장재와 아이스팩이 함께 포장되며, 품격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재질과 색상의 고급 포장재에 정성스럽게 쓴 손글씨체로 표현한 로고를 더해 선물세트로서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MCC고베식당 선물세트'는 11번가, G마켓등 온라인 오픈마켓과 H몰 등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다.
MCC고베식당 브랜드 매니저 김봉근 과장은 "일본 카레에 대한 미식가와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일본 정통 카레 장인의 맛과 정성이 선물세트의 품격에 알맞다고 판단돼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80년간 일본 정통 카레의 맛을 연구해온 장인정신과 매일유업의 정성을 담은 'MCC고베식당'은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