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국내 대표급 치킨 브랜드 BBQ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팔도의 하얀 라면 '꼬꼬면'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또 무료로 영화 한 편을 즐길 수 있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BBQ매장에서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치킨 주문 시, 꼬꼬면 2봉 혹은 영화예매권 1매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영화예매권은 2인 예매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2인 중 1인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극장은 전국의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너스 등으로 전화예매만 가능하다. 전화예매는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가능하며 번호는 1544-7149번이다.
손정필 BBQ마케팅 실장은 "꼬꼬면은 닭을 소재로 했다는 점에서 BBQ와 상통한다"며 "영화예매권도 소비자 대상 설문 조사에서 받고 싶은 경품 1위로 선정된 인기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 12월부터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엘소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BQ를 이용하고 지급받은 응모권 번호를 BBQ홈페이지(http://www.bbq.co.kr)에 입력하면 응모와 동시에 엘소드 게임 아이템이 100% 준다.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패드2, 닌텐도 DSI, 키넥트패키지, 디지털카메라, 문화상품권, BBQ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9일 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