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001040)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심을 겨냥한 스페셜 제품과 메뉴,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7일 CJ푸드빌 프랜차이즈 등에 따르면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는 사과 모양의 둥근 '애플 초콜릿'부터 스틱형, 바구니형, 박스형 등 다양한 구성의 사탕 선물 세트와 기념 케이크 등 총 78종의 화이트데이 제품을 출시했다.
디저트 카페 '투썸'은 연인이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커플세트'를 선보인다.
초콜렛을 라떼에 녹여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러블리 초코라떼'와 '아메리카노', 이번 시즌 대표 디저트 메뉴인 '노아젯 쇼콜라', '러블리 베리 스트로베리', '리얼러브 프로마쥬' 증 1가지로 구성해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 '요거베리하트'와 '초코베리러브' 케이크 인증샷과 사랑 이야기를 콜드스톤 페이스북(www.facebook.com/csck2012) 에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두 쌍의 커플에게 2대씩 증정한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안심 스테이크에 하트모양 비트 가니시가 인상적인 러브미텐더로인 스테이크와 와인 2잔, 뚜레쥬르 사탕이 포함된 '로맨틱 화이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게 커플링, 빕스 식사권,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 커플 에이드를 14일 출시한다. 이번 커플 에이드는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용 병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자몽에이드, 라임에이드 총 2종이 판매된다.
'더스테이크하우스'의 청담점과 광교점은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코스메뉴를 한정 판매하고, 뉴욕 스타일의 다이닝 카페 '더플레이스' 역시 오는 31일까지 한정 특별메뉴와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커리전문점 '로코커리'은 31일까지 인기 커리메뉴 2종과 사이드메뉴, 음료로 구성된 로맨틱 커플세트메뉴 2종을 선보인다.